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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내용
1. 앵커
2. 피벗
1. 앵커
✅ 앵커?
- 앵커는 UI 요소가 부모 컨테이너 내에서 위치를 계산하는 기준점이다.
- 부모의 RectTransform 기준으로 (0, 0)에서 (1, 1) 사이의 값으로 설정된다.
- UI 요소가 부모의 크기 변화에 어떻게 반응할지를 결정한다.
2. 피벗
✅ 피벗?
- 피벗은 UI 요소 자체에서 중심을 정의하는 기준점이다.
- UI 요소의 회전(Rotation)과 크기 조정(Scaling)의 기준이 되는 지점이다.
- 피벗은 요소의 로컬 좌표계(Local Space)를 기준으로 (0, 0)에서 (1, 1) 사이의 값으로 설정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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